티스토리 뷰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3차 경기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가 1월25일 진행됩니다. 전 경기에 부진함과 실망이 컸던 만큼 말레이시아전은 사력을 다할 것 같고, 경기를 즐길수 있도록 중계 채널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채널
경기는 1월25일 오후 8시30분에 진행되지만 한국 말레이시아전 중계는 오후 7시30분부터 진행됩니다. 중계 채널은 티빙(tvn, tvnsport)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 바로가기 ▼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한국 경기 일정
요르단, 바레인과의 경기를 마친 후 3차 조별리그 경기로, 오는 1월 25일 조별 마지막 경기가 진행됩니다.이 경기를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 1위로 올라갈지, 2위로 올라갈지가 결정되며, 경기 시간은 달라지지만 경기 일정은 1월31일로 두 경기 모두 동일합니다.
약 1주일이란 시간이 주어지기에 선수들에게 체력 회복 시간이 조금 주어지지만, 1위로 올라갈 경우 일본, 이란, 호주가 속한 16강 조편성이 될 수 있습니다. 2위일 경우 사우디와 경기를 치룰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데, 한국 축구 위상을 살리기 위해선 1위로 올라가야 겠지만 전술 적으론 2위로 올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클린스만 감독에 대한 중원 라인 컨트롤 문제가 지적되고 있죠.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경기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우승은 커녕 4강에도 못 오를수도 있기에 말레이시아전 매우 중요한 경기라 볼 수 있습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선발 선수는?
아시안컵 경기를 지속하면서 선수들의 부상, 옐로우카드 등 여러 이유로 지속적인 전술 변화가 예고되있습니다. 현재 김승규 선수의 부상으로 조현우 선수와 김준홍 선수가 골대를 맞게되며, 황희찬 선수의 부상으로 공격진 진형에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벤투 감독과 다르게 너무 희망에 부푼 언급들을 하고 있는데 이 또한 좋지 못합니다. 선수들에 대해 적확히 파악했는지 의심스러운 전술 또한 도마에 오르고 있는데,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 전에서 중원에 대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지 보여주지 못한다면 다소 암울한 전망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 수비수 :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영권, 정승현, 김태환, 설영우(이상 울산현대), 김진수(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김주성(FC서울)
- 골키퍼 :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현대), 김준홍(김천상무)
- 미드필더 : 이재성(마인츠), 홍현석(KAA헨트), 이순민(광주FC), 문선민(전북현대), 손흥민(토트넘), 황인범(FK 츠르베나 즈베즈다), 정우영(VfB 슈투트가르트),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황희찬(울버햄튼), 박용우(알아인)
- 공격수 : 오현규(셀틱), 황의조(노리치 시티FC), 조규성(미트윌란)
마지막으로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전은 오는 1월25일 중계됩니다. 또한 더 많은 축구 중계 방송 채널을 확인해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