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운세, 사주, 타로, 해몽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만, 저 또한 이 중에서도 제게 가장 잘 맞는 사이트 2곳 정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알려드릴 곳은 그중 1곳이며, 꿈해몽을 비롯한, 사주, 타로, 운세 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런 것은 아셔야 됩니다. 타로는 술사의 해석 차이, 사주와 운세, 해몽은 많은 틀중에서 변수를 제거한 가장 일반적인 상황을 가정한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것은 재미로 보시고좀 더 중요한 사항은.. '전문 보살님' 에게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비대면 시대죠. 온라인 운세나 전화 운세, 사주(타로)가 훨씬 저렴하며, 이번 포스팅에선 운세, 사주, 타로, 꿈해몽 보는 방법을 순서대로 알려드립니다.

 

 

1. 사주 운세 보는 방법 (사주, 타로, 운세, 해몽)

구글 검색을 통해 "삼성생명 운세"를 검색하신 후 나오는 첫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단, 찾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 무료 운세(사주)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링크 클릭하신 후 바로 조회해보셔도 됩니다.

 

 

 

▶ 무료 운세 조회 바로가기 - 아래 링크 클릭 ◀

 

 무료 운세 조회 공식 사이트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항목은 사주, 타로, 운세, 해몽 총 4가지 항목을 다루지만, 그 내부를 들여다보면 12가지 항목으로 좀 더 확장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비용이 없음에도 세세하게 풀이된 부분이 많아 그 가치를 더하게 됩니다.

 

 

1) 정통 사주 운세 (종합 운세, 나의 사주로 확인 가능)

삼성생명 정통 사주 운세는 월간 종합 운세와 신토정비결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월간 종합 운세는 타로와 다르게 태어난 일자, 시간, 성별까지 기입한 사주를 통해 결과를 도출해내는 방법입니다. 월간 종합과 신토정비결을 재공하고 있으며, 하나하나 꼼꼼한 내용을 재공하고 있어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싸더라도 유료와 무료 차이는 분명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삼성생명은 자신들의 입장과 다를 수 있다는 코멘트를 했으며, 만약 위 결과가 좋지 못하다면 온라인에서 비대면 상담을 받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몇 만원 아끼려다 되려 큰돈 날라갈 수도 있는거죠.

 

-

 

 

타로와 다르게 자신의 사주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말씀드렸죠. 해당 내용을 자세히 보면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 이성, 대인관계에 대한 총운을 알려주고 있으며, 월별 내용에 대해서도 상당히 세세한 기술이 되있어 분명 만족스러운 내용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의외로 제 운은 잘 맞아서 놀랐습니다...

 

2. 삼성생명 오늘의 운세 (사주)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오늘의 운세는 로또운, 러브 애정운, 성공 재물운, 총운세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또한 무료 운세이지만 상당히 방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기도 하고, 로또 번호까지 알려주는 센스를 보여주기 때문에 한 번쯤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3. 타로 (현재 고민을 타로 카드로 풀어보기)

 

 

 

타로는 오늘의 타로와 월간 타로, 신년 타로, 고민해결 타로 등 4가지 항목으로 분류되며, 왼쪽부터 타로 1장, 타로 5장, 타로 5장, 타로 5장을 뽑아 결과를 도출해네게 됩니다. 

 

 

 

타로는 자신이 선택한 카드에 대한 결과글 해설 형식으로 볼 수 있으며, 총운, 재물의 흐림, 직업, 사업, 학업, 부부관계(애정), 건강 등 여러 항목에 대해 좋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로 같은 경우 아무래도 자신의 운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라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것도 어느정도 정확성을 보장하겠지만,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해석방법과 '전문 타로 점'의 해석 차이는 분명히 존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타로는 삼성생명에서 한번 보신 후 꼭 비대면 온라인 전문 타로점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든 결과는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생각해야 옳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4. 일상 운세 (일상 속 궁금증 운세 해소)

일상 운세는 꿈자리 해몽과 벼락부자 비법, 자녀관리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꿈자리 해몽을 예로 들면 키워드를 통한 검색을 할 수도 있지만, 카테고리 형태로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를 선택해 해당 내용에 대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에 관련된 꿈을 선택했다면 이렇게 45가지 항목이 나오게 되는데, 이중 자신이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해당 사항을 선택해 1~4줄 정도로 요약된 꿈해몽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앞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꿈해몽은 정말 변수가 많습니다. 삼성생명에서 많은 정보를 재공하고 있지만 모든 경우를 기입할 수 없으니, 삼성생명 내용에 없다면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타로', '운세' 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앞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삼성생명에서 재공하는 결과가 모두 맞을 것이란 보장은 없습니다. 실제로 저는 비슷한 부분이 많았습니다만 좀 다르게 나온 사람도 있고, 모든 사주같은 경우 사람을 몇가지 항목으로만 분류할 수는 없기 때문이죠.

 

그러니 삼성생명에서 운세, 꿈해몽, 타로를 보신 후 꼭 비대면 온라인 전문 타로, 운세, 전화 운세를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한 위 방법으로 찾기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두었으니, '무료 운세 조회' 를 바로하길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세요.

 

 

▶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

무료 운세 조회 공식 사이트

 

 

▶ 더 많은 읽을거리 ◀

내 신용 점수는 몇 점? 조회 방법 알아보자
VPN 무료? 유료? 제 대답은 이것입니다
IRP 계좌 개설하고 연말정산 최대 700만 혜택 받기?